
[CMN]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이지철, 안병준)가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뷰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정도로 치열한 시장에서 소비자 평가와 업계 전문가 심사를 바탕으로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팝플리가 주최·주관한다. 수상 브랜드는 소비자 리뷰와 광고·마케팅 전문가들의 심층 평가를 종합해 선정된다.
티르티르는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MM성수(엠엠성수)에서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의 방향성과 메이크업 전문성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약 한 달간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자 수 약 4만 3천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하루 평균 1,000명 이상 방문하며, 입장을 위한 대기 줄이 최대 2시간 이상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도 이어지며, 티르티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소비자들은 단순 체험을 넘어 재미있는 경험까지 더해져 방문할 가치가 충분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업계 전문가들 또한 티르티르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주요 소구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평가하며,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