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새해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세심하게 구성한 맞춤형 세트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조예서 브랜드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각기 다른 혜택과 구성으로 다양한 고객분들께 풍성한 만족감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맞춤형 혜택을 통해 미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는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 국가 5만 6천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과 수익을 균형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