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코리아나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MZ세대 참여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앰플엔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다.
이번 공모전에선 미국, 일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한다. 참여자들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기획안 등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화장품 브랜딩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1월 27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다. 최종 발표는 내년 1월 22일(수)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대상(1팀) 300만 원 ▲최우수상(3팀) 100만 원 ▲우수상(6팀) 50만 원 ▲입선(10팀) 10만 원이다.
앰플엔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앰플엔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