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BB크림 신제품, 미국 아마존서 1위 차지
출시 한달만에 선풍적 인기, 초도 물량 완판…K뷰티 저력 증명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7 14:59:44]
[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신유정)
는 미국 아마존(Amazon)
에서 미샤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
크림’
이 ‘
핫 뉴 릴리스(Amazon Hot New Release)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 1
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25
일 밝혔다.
이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아마존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신제품 출시 단 한달 만에 이룬 성과다.
현재 초도 물량은 이미 완판됐으며 빠르게 증가하는 판매량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 물량을 확대하고 있다.
아마존에서 BB
크림으로 주목받아 온 미샤가 신제품으로 연달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배경에는 현지 소비자 분석을 기반으로 한 제품 기획과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최근 미국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
스킨스트리밍(Skin Streaming)’
트렌드에 부합한 효율적이고 간소화된 제품 기획이 성공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스킨스트리밍은 과도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최소한의 제품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상적인 뷰티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미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
크림’
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
보랏빛 앰플(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
의 10
가지 핵심 발효 성분과 BB
크림의 장점을 결합했다.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며 탄탄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와 항산화 성분이 더해져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노화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성과에는 틱톡(TikTok)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한 입소문도 크게 기여했다.
틱톡에서는 미샤 BB
크림을 애용하는 인플루언서와 팬들을 중심으로 신제품 소식이 백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확산됐다.
에이블씨엔씨 남웅 미국 법인장은 “
올해 아마존프라임데이에서 미샤의 전체 매출이 전년비 2
배나 성장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제품이 바로 BB
크림”
이라며 “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미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제2
의 BB
크림 전성기를 만들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