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피부 보습과 탄탄한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엑소좀 피디알엔 리페어 앰플’과 ‘엑소좀 피디알엔 리프트 크림’으로 구성된 엑소좀 피디알엔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연어 PDRN과 식물성 PDRN, 특허받은 병풀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분인 PDRN과 엑소좀 두 가지를 메인 성분으로 함유해 시너지 케어를 통해 스킨케어 효과를 높였다.
특히, 앰플은 제형을 100% 리포좀화하여 모공보다 70배 작은 70나노 사이즈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마하의 속도로 고압 및 가압을 통해 서로 충돌하여 발생하는 강력한 에너지를 이용한 마이크로플루다이저(Microfluidizer) 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초미세 사이즈 입자 특유의 오로라 빛을 띄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해 빠른 흡수력과 함께 문지를수록 리포좀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유효성분이 나와 피부를 더욱 밀도 있고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
크림은 10가지 리포좀 비타민, 수용성 콜라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밀도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더불어 제품 용기에 괄사가 내장되어 있어 기초 케어를 하면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어 피부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영양 제품은 무겁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라며 “고영양 성분들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지만 사용감은 가벼워 피부가 편안한 상태에서 확실한 보습, 탄력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