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 무신사 뷰티 공식 입점

12월 무신사 뷰티 성수 팝업 진행…국내외 온·오프 채널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01 11:40: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에 공식 입점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아이레시피는 무신사 뷰티 입점을 기념해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45% 할인 혜택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오는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성수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최근 뷰티 리테일 시장에서 고속 성장 중인 무신사 뷰티와 아이레시피의 만남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팝업스토어 행사를 기점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는 물론,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2030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아이레시피는 국내 화장품 소재 기업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현장 실사를 무결점 통과하며 자외선 차단제 제조 경쟁력을 확보한 선진뷰티사이언스가 론칭한 브랜드다.

스킨케어·클렌징·선케어 등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환경 유해 성분 및 주의 성분을 배제해 클린뷰티 포뮬러를 표방한다. 지난 5월 올리브영 공식몰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아마존, 중국 도우인 등의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진출하면서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