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패션 브랜드 ‘프루아’(ffro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FW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프루아를 대표하는 벨벳 레드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당신을 감싸고 있는 분위기까지 디자인한다’라는 프루아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써 활용 가치를 높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인트가 되는 패키지를 완성했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얇고 부드러운 크림 밤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더해 파우더 처리를 한 듯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이 깔끔하고 편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특히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수를 60% 함유한 수분 베이스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시카,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건조함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1호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3호 미디움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