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스폰서 참여

룰렛,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브랜드 체험 부스 성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12 21:22: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제천예술의전당 동명광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 부스에서는 Z세대의 감성을 담은 포토존을 설치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알파 래디언스 라인’ 신제품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준비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바노바기는 영화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인기 제품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를 지원했으며, 이 외에도 영화제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바노바기 제품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관객과 자원봉사자가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피부가 편안하게 제천 국제음악영화제를 즐기기를 바랐다”며 “바노바기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문화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