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네이버 그린쇼핑위크 참여…공병 우산·RE-PET 장바구니 증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31 10:07: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니스프리가 6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한 이니스프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INNISFREE PLANET LOVER’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공병 우산과 RE-PET 장바구니를 통해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제안한다.

530일부터 65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도 참여한다. 네이버 그린쇼핑위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마련된 네이버 기획전 행사다. 이니스프리는 라인프렌즈와 함께한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은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약 160kgPCR을 활용해 우산 손잡이(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와 헤드(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 부분을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RE-PET100% 함유된 소재를 활용한 방수 원단을 사용했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은 레티놀 앰플 2개 기획 옵션 또는 비타C 세럼 2개 기획 옵션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는 귀여운 샐리와 레너드 파우치 안에 RE-PET 원단 100%로 만들어진 장바구니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 이니스프리 비타C 세럼 또는 레티놀 앰플을 구매하면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