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
가 지난 3
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극손상모를 집중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에서 전년 대비 2
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
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
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집계됐다. ‘#0
초헤어팩’
으로도 잘 알려진 ‘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는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줘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이번 성과에 대해 “
오랜 시간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온 우리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
라면서 “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각기 다른 헤어 고민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겠다”
고 밝혔다.
한편 츠바키는 지난 2
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
까멜리아’
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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