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글로벌 시장 공략”
서울서 글로벌 론칭 겸 컨퍼런스,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명 성황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22 17:07:41]
[CMN] LG
생활건강이 최근 리뉴얼한 ‘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의 핵심 성분인 ‘NAD+’
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
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
노화 완화’
인자로, LG
생활건강은 10
여년의 연구 끝에 화장품에 구현했다.
LG
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
더후’
는 지난 17
일 서울 마곡 LG
사이언스파크에서 학계와 연구기관,
국내·
외 인플루언서 등 2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
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론칭 행사를 겸한 ‘
비첩 NAD+
심포지엄’
을 열었다. LG
생활건강은 지난달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
로 만든 ‘NAD Power24TM’
을 함유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
을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이날 행사는 리뉴얼한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컨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심포지엄에는 광주과학기술원(GIST)
의생명공학과 류동렬 교수,
피부과 전문의 김지영 원장, LG
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손남서 상무 등이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NAD+
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
™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NAD+
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서 발견되는 노화 완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진 균형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즉, NAD+
는 젊음의 에너지를 만드는 핵심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킨다.
이러한 NAD+
는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화장품 원료로 활용하는데 한계가 있다.
LG
생활건강은 10
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순도 99%
의 NAD+
를 캡슐화 한 NAD Power24
™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손남서 상무는 “NAD Power24
™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인 ‘
리포솜’
의 구조를 변형한 ‘
트랜스퍼솜’
을 개발,
적용한 결과 NAD+
대비 피부 흡수율이 94%
우수하다”
면서 “
리포솜 표면에 NAD+
를 부착시키는 역발상으로 NAD+
대비 안정성이 5
배 개선됐다”
고 설명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더후 모델이자 배우 이영애 씨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 씨는 직접 비첩 자생 에센스 4.0
을 소개하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
뷰티 토크’
를 진행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2009
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80
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4.0
은 NAD Power24
™를 10%
함유, 24
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 장벽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영애 씨는 “19
년간 더후와 함께 하면서 좋은 제품들을 많이 만났는데, 4
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
에서 전달되는 안티에이징 효능에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됐다”
면서 “
아침,
저녁으로 비첩 자생 에센스를 사용할 때마다 피부에 윤기가 돌고 탄탄한 힘이 생긴 느낌”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
알리바바’
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
티몰’
과 주요 백화점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장에 마련된 ‘
비첩 자생 에센스 4.0’
전시 공간은 뷰티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촬영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국내·
외 인플루언서 70
여명이 참석했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
광동부부(
广东夫妇·
활동명)’
는 “
막연하게 듣기만 했던 NAD+
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었던 기회”
라면서 “NAD+
를 화장품에 담아내는 기술에 놀랐고 그 효능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는데 큰 기대를 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홍주 더후마케팅부문장(MD)
은 “
첫 출시 이후 14
년간 980
만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
™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
면서 “
지난달(3
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다음달(5
월)
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