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센터 10년 노하우, 부산서 느껴봐요”

닥터포헤어,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 오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0 15:28: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이 진행되는 2주 간 금,,일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의 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처음으로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