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X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올영픽’ 행사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0 14:04:03]
[CMN] LG
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나이스웨더’
와 협업한 기획 제품 3
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
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
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이 30ml
본품 3
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
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3
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
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
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