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더마펌이 지난 17
일부터 3
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2024
코스메 도쿄 박람회(2024 Cosme Tokyo)’
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K-
뷰티 열풍이 한창인 일본 화장품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12
회를 맞이한 ‘2024
코스메 도쿄 박람회’
는 일본 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전문 무역 전시회로 스킨케어,
색조,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뷰티 제품과 트렌드를 총망라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18
개국 750
여 개 사가 참가하고,
약 3
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더마펌은 국제 화장품 구역에 부스를 마련해 자사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R&D
전문성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일본을 비롯해 중국,
미국,
태국,
프랑스 등 20
여 개국 바이어와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
핵심 원료와 연구개발 역량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중국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 니바오이쟈(
妮宝一家)
가 더마펌 부스를 방문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30
분 만에 약 7
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더마펌 해외 사업전략 담당 정재근 상무는 “
일본 시장에서 K-
뷰티가 새로운 주류로 자리 잡은 가운데,
현지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여 일본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다수 진행했다”
라며, “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세계 3
대 화장품 시장인 일본에서 오프라인 유통망을 늘리고,
화장품의 오프라인 구매 비중이 높은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
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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