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공동 개발 최대 실적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 6분 만에 매출 1억 원 역대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23 11:4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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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레페리 전속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 선런칭 소셜 마켓이 역대 매출 최대치를 갱신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된 홀리 마켓에서는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공동 개발한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또한 홀리가 20통 이상 사용했다고 밝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올해 5월 홀리와 선런칭 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한 저자극 비건 물결 패드 △수딩 리페어 토닝 패드 등 더마펌 토닝 라인 3종을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켓 오픈 6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매출 약 3.3억 원을 기록, 역대 소셜 마켓 최대 실적을 갱신하였다. 그중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 3종 옵션은 단 2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다. 이후 5차 물량도 빠르게 품절을 기록, 목표 판매량의 466%를 초과 달성하며 마켓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는 홀리와 7개월간 공동 개발을 진행, 총 22회의 샘플링과 16가지 인체 적용 시험 테스트를 진행한 제품으로 그 중 홀리가 직접 9개 항목에 임상 실험 대상자로 참여하는 등 깐깐한 과정을 거쳐 완성되었다.

더마펌 더마사이언스 LAB의 피부 과학 노하우와 LNP 기술력이 적용된 글루타치온 나노 브라이트닝™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8중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3색 흔적(기미, 주근깨, 잡티) 개선부터 피부 각질층 10층 보습 효과,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까지 검증된 토닝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더마펌은 작년 홀리가 브이로그 영상에서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을 소개한 뒤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 품절 대란을 겪은 후 홀리와의 인연을 이어 오고 있다. 지난해 10월 진행한 첫 홀리 마켓에서는 오픈 10분 만에 판매량 7천 개를 돌파했으며, 올 5월 진행된 ‘수딩 리페어 토닝 패드’ 선런칭 마켓은 약 3억 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3차 마켓은 홀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대되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김윤정 더마펌 마케팅전략본부 이사는 “이번 마켓의 성과는 더마펌만의 R&D 기술이 담긴 수딩 리페어 토닝 라인의 제품력과 더마펌 찐팬으로 유명한 ‘홀리’의 제품에 대한 높은 애정이 만나 만들어진 결과”라며, “앞으로 수딩 리페어 토닝 라인이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대표 스테디셀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와 채널에서 고객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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