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5개주 50개 지점 입점
미국 내 대표 유통 채널 공략으로 글로벌 입지 강화 박차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16 10:41:07]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미국 내 대표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닥터포헤어는 이달 1
일부터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
개 주에 위치한 코스트코 50
개 지점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2000
만 개(
폴리젠 샴푸 시리즈(
오리지널,
플러스,
인텐스,
셀-
에너지,
바이오-3,
실크,
비듬개선)
누적 판매량 2014.10-2022.06
기준)
판매 신화를 기록한 대표 제품을 필두로 미국 시장 내 입지를 단단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2021
년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11
월에는 뉴욕에 위치한 얼루어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온·
오프라인 시장 전방위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오고 있다.
향후에도 미국 내 매장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
미국 내 첫 오프라인 매장 진출은 미국 내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
며, “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전문성을 토대로 K-
두피케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