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헬스케어 전문기업 뉴트리케어(
대표 김호범)
가 D2C(Direct to Consumer)
몰 ‘
뉴트리케어샵(Nutricare Shop)’
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D2C
몰은 제조사 또는 브랜드가 자사의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의미하며,
중간 유통 업체를 거치지 않는 관계로 가격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판매자는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만족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판매자와 소비자 간 한층 유기적인 소통도 가능하다.
뉴트리케어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한 고객 친화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D2C
몰을 기획했으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
윈-
윈(Win-Win)’
할 수 있도록 상생 모토의 혁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뉴트리케어샵에서는 이태리어로 여신을 뜻하는 디바(DIVA)
에서 착안,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새로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디바디(DIVA:DI)
의 올인원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와 디바이스 전용 부스터 겔인 엠디네이쳐 부스터 겔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뷰티디바이스를 비롯해 헬스푸드,
코스메틱 등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주력 제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