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캐릭터 화장품 니코피 “바르면 행복해”
뉴트리케어, 착한 성분 가득 담아 7종 10품목 신규 론칭
[CMN 이정아 기자] 착한 성분을 가득 담아 행복을 전하는 기분좋은 캐릭터 화장품 ‘니코피’가 상큼발랄한 1020 여성들을 찾아온다.
환하게 방긋 웃고 있는 니코피 월드 캐릭터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H.S Fully Win Inc.사와 계약 체결을 한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에서 7종 10품목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들을 론칭했다.
브랜드 ‘니코피(Nicopy)’는 일본어인 ‘니코니코(にこにこ)’와 영어 ‘해피(Happy)’의 합성어다. 일본어 니코니코는 ‘싱글벙글’이란 뜻으로, 행복을 뜻하는 해피(Happy)와 만나 즐거움과 행복감을 선사하는 메신저라는 의미가 니코피 브랜드에 고스란히 담겼다.
김호범 대표는 “니코피 월드 캐릭터들을 담은 인형류, 문구류, 팬시류 제품들은 이미 대만을 비롯해 일본, 태국, 중국에서 유통 중이며 메신저 라인(LINE)의 이모티콘으로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무엇보다 니코피 화장품은 10~20세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스킨케어 사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 제품 모두 파라벤 Free, 에탄올 Free, 동물 테스트 Free, 100% 비건(Vegan),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로 포뮬레이팅했다.
신소영 개발팀장은 “니코피 화장품은 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블랙커런트, 아세로라, 석류, 로즈힙, 레몬까지 비타민C 함유가 풍부한 7가지 열매 추출물과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빙산수의 산소 함량이 높은 육각수를 처방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니코피는 마이크로 버블 포밍 클렌저, 후레쉬 워터풀 크림, 래디언스 톤업 크림, 라이트 에어터치 쿠션(21호, 23호) SPF50+ PA++, 비타 립 틴트(드라이 로즈, 오렌지 코랄, 핑크), 더 볼륨 마스카라, 퍼펙트 엣지 아이라이너를 우선 출시했다.
이 중 비타 립 틴트 품목은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제공하기 위해 에센스 성분 60%를 함유 시켰고 식품 등급의 식물유래 천연 감미제가 단맛을 낸다. 또한 입술에 자극감을 유도할 수 있는 SLS(Sodium Lauryl Sulfate)를 처방하지 않음으로써 약한 입술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가꿔준다.
캐릭터 화장품 니코피를 앞세워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뉴트리케어는 앞으로 국내외 화장품 전시회에 적극 참가해 브랜드를 알리는 한편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니코피 제품의 우수성과 컨텐츠를 확산시킬 방침이다. 이를 위해 최근 제품 컨셉과 특성을 잘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유튜브 동영상도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