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싱가포르 '가디언' 뷰티어워즈 수상
동성제약, 3년 연속 수상 쾌거 올해 2개 부문 수상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29 01:23:33]
[CMN]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
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
이지엔(eZn)’
이 싱가포르 유통사 ‘
가디언(Guardian)’
이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3
년 연속 수상했다고 28
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2023
년 가디언 어워즈 ‘Guardian Favorite’
과 ‘Winner’ 2
개 부문으로 어워즈 중 가장 큰 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얻으며 어워즈에서 3
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브랜드 이지엔은 2019
년 상가포르에 첫 진출,
현지 최대 규모의 H&B
유통망인 가디언 매장에 론칭하며 ‘
푸딩 헤어 컬러’
및 ‘
크리미 헤어 블리치’
를 선보였다.
론칭 이후 3
년간 싱가포르 내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 현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내 염모제 카테고리 최상단 진열대에서 성황리 판매 중이다.
이지엔의 경우,
타 브랜드 대비 탈색 전제 밝은 염색 컬러의 높은 인기로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그리고 글로벌 SNS
인 ‘
틱톡’
을 통해 브랜드 오피셜 계정을 운영하며 다양하고 재밌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해 제품을 홍보 해오고 있다.
더불어,
현지 인플루언서 격인 KOL(Key Opinion Leader)
과 협업한 콘텐츠들을 확산시키며 현지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를 얻었다.
이에 이지엔 틱톡 브랜드 계정 팔로워 수가 16
만 명을 돌파, 80%
이상 동남아 유저들을 보유하게 돼 K-
뷰티 염색약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다국적 잠재 고객을 유입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
앞으로도 싱가포르 내에서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
이라며 “
올해 베트남 론칭에 이어 하반기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