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모공템 '장영란 모공 앰플' 꾸준한 성장세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앰플, 올영 누적 판매 200만 병 돌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14 17:14:48]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의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자사 베스트 제품 ‘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 플러스’
가 6
월 올영세일까지 누적 판매량 200
만 병을 돌파했다고 지난 9
일 밝혔다.
‘
장영란 모공 앰플’
로 불리는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이 지난해 7
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 부문 전체 1
위를 차지하며 모공케어의 대표 브랜드로 고공행진 중이며 이번 올영세일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인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성분에디터만의 특허 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으로 가로,
세로,
멜라닌 총 세 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공 타이트닝에 대한 확실한 효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
이른 무더위에 예민해진 피부와 넓어진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며 “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
성분 제일주의,
확실한 효과’
에 걸맞은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