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트랙 모델' 전략으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도약

닥터지, 샤이니 마케팅 통해 일본·베트남 시장 공략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7 13:55: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닥터지는 배우 송중기에 이어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닥터지에 따르면 국내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 샤이니와 해외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샤이니는 일본·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Qoo10 Japan), 라쿠텐(Rakuten),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9개국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