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07 16:45:22]
[CMN]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스 브랜드 빌더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새로운 샘플링 전략 커머스 상품으로 ‘커밋키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커밋키트’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제안하는 새로운 커머스 상품으로, 소비자는 배송비 만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고, 브랜드는 소비자 접점 강화는 물론,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키트의 구성품은 여행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샘플 제품으로, 크리에이터가 직접 사용 후 추천한 제품들이며 기초부터 바디, 색조 아이템을 하나의 키트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커밋키트’는 크리에이터 ‘우정’과 함께 겨울 시즌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정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폭 넓은 콘텐츠로 사랑받는 크리에이터로, MZ가 닯고 싶은 뷰티&패션 크리에이터로 탄탄한 구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우정의 이름을 컨셉으로 한 ‘우정키트’는 클렌징폼, 스팟패드, 에센스&앰플, 크림과 바디 에멀전, 색조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샘플 6종과 하킷 브랜드 정품 2종이 들어갔다. 어바웃미, 해서린 프리메라, 코스알엑스,
V&A, 비욘드, 하킷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배송비 만으로 하나의 키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커밋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8일 저녁 7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