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와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깜찍한 만남!
올리브인터내셔널,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6:46:49]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오는 10
월 1
일부터 일본 큐텐(Qoo10),
온라인 편집숍 라코어(LACORE)
등에서 IPX
의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마스카라 세트를 판매한다고 26
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마스카라 세트는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인 ‘
올데이 마스카라’
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BROWN),
코니(CONY)
를 더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뭉침없이 윤기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와 섬세하고 깔끔하게 속눈썹의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앤컬 마스카라가 각각 1
개씩 담긴 ‘
블랙 세트’, ‘
브라운 세트’
등 총 2
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세트에는 브라운(BROWN)
캐릭터 손거울이,
브라운 세트에는 코니(CONY)
캐릭터 손거울이 각각 포함돼 있다.
이진호 대표는 “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
밀크터치 올데이 마스카라’
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
밀크터치는 앞으로도 현지 고객 분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