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에서 2011년 마스카라 시장을 리드해 나갈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 업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그동안 우수한 제품력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소르띠에 마스카라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고 풍성하게 컬링된 속눈썹이야말로 여인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최근 3~4년간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다. 아이라인 꼬리를 길고 선명하게 여우처럼 강조하는 것이다. 마스카라는 스페인어로 가면 혹은 변장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여성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아름답게 변화시키는데 마스카라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마스카라로 인해 높아진 속눈썹은 여인의 눈매를 더욱 매력적이고 강렬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면서 자신감을 나타낸다.
날로 높아져 가는 속눈썹 만큼이나 마스카라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는 높아져 가고 있다. ‘좀 더 길고, 풍성하게’ ‘눈 밑 번짐은 NO’. 그러면서 클렌징까지 간편해야 하니 멀티플레이어가 아니면 선택받을 수 없게 된 것이다. 라미화장품 측은 신제품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가 여성들의 이같은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주고 있다고 자신했다.
디자인
기존 제품이 클래식한 디자인과 보석에 포인트를 주었자면 3년 만에 리뉴얼된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고급스럽고 깊이있는 크롬 블랙톤의 디자인에 여성의 감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자수정 톤의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의 구매력을 자극한다. 올 가을 컬러 아이템인 딥 그레이와 실버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제품 소개
* 짙고 풍부하게~블랙의 깊이에 빠져들다
눈썹이 적고 가늘면서 힘이 없는 여성들의 고민은 무엇보다 짚고 깊이있는 속눈썹으로 고정되는 것이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속눈썹이 짙고 풍부해지는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세팅력과 볼륨감이 우수한 멀티펑션 폴리머 콤플렉스(Multi-Function Polymer Complex)를 배합해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해준다. 또한 코팅력이 우수해 한번 세팅된 속눈썹은 잦은 움직임에도 길게 세팅된 속눈썹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 눈밑 번짐 ‘제로’를 실현한다
1분에 20~30회 깜빡이게 되는 눈 화장의 고민은 얼마나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느냐다. 특히 눈물로 인해 마스카라가 번진다면 여성의 매력도 반감되기 마련.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수상과 유상의 밸런스 있는 리치 퍼포먼스 텍스처가 가볍고 매끄러운 속눈썹을 연출해 주면서 내수성이 뛰어난 롱래스팅 폴리머를 형성해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으며 가루날림 없는 깨끗한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 속눈썹 한올 한올 상처받지 않도록 보호한다
매일 마스카라 화장을 하고 닦아내야 한다면…. 아무리 세심하게 클렌징에 신경을 쓴다 하더라도 눈썹이 약해지거나 예민해지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좋은 마스카라는 풍부한 볼륨감도 중요하지만 우리 얼굴에 가장 민감한 눈에 바르는 화장품이기에 더욱 안전하고 섬세해야 하는 것이다.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광택있고 탄력있는 속눈썹을 위해 실크단백질, 니아신나마이드를 처방해 속눈썹 뿌리부터 영양을 공급해주고 녹차 추출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돼 민감한 눈주위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마케팅 전략
라미화장품은 마스카라 발매 이후 6년간 입증된 품질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 하반기 소르띠에 판매의 주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포스터, POP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초기 마스카라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유통관리를 통해 지금까지 확고히 지켜왔던 가격질서를 지켜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점을 둔다는 전략이다. 특히 전문점 시판 유통을 기반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고객들에게 적극적인 카운슬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전문점 교육을 강화하고 앞으로 추가 리뉴얼 되는 아이라이너도 선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예정이다.
* 출시일 : 2010년 10월
* 제품 컨셉 : 한번의 터치 만으로 짙고 풍부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
* 핵심 타깃 : 마스카라 선택에 까다로운 20~30대 여성
* 핵심 성분 : 멀티펑션 폴리머 콤플렉스, 실크 단백질, 니아신나마이드, 녹차 추출물, 비타민E 유도체
* 제품 문의 : www.lamy.co.kr 080-024-7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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