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스킨케어 '바오밥 수분 라인' 올리브영 입점
피부자극 0% 무자극 보습 케어... 입점 기념 8월말까지 최대 46% 할인
[CMN]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스킨케어 라인 ‘바오밥 수분 라인’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메디힐은 입점을 기념해 8월말까지 전 품목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12일 회사 측에 따르면 확실한 보습이 필요한 시즌을 맞아 메디힐은 수분 탱크 바오밥의 깊은 보습을 담은 4가지 스킨케어(세럼·크림·토너·클렌징 폼)룰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시켰다.
바오밥 수분 라인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자극 지수 0.00’ 비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6단계 정수 과정으로 미세 불순물을 제거한 수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 한결 편안한 보습을 전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에는 피부가 특별히 건조하지 않다는 생각으로 수분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탄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며 “8월말까지 올리브영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메디힐 '바오밥 수분 라인'과 함께 목마른 여름 피부에 깨끗한 수분을 더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힐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4종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강력한 속보습 효과로 2021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크림 1위 등 뷰티 어워드 5관왕을 차지한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과 각질 및 피지를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 수분 통로 형성에 도움을 주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토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pH5.5 약산성 세안으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지켜 주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폼을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무자극 고속 수분 충전 솔루션을 담은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세럼 역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