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멀티 필링 특허 기술 적용 '디자인 쿠션' 화제

홈쇼핑 히트 제품 만드는 '조력자' 지위 굳건 … 세계 이목도 집중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2-22 10:12: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OEM·ODM 전문기업 특집] 씨아이티


[CMN]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엘로엘 빅썬쿠션, 조성아™ 물분크림, 조성아™ 씨앤티 이지퍼밍 슈퍼텐션, 타임코스메틱 골드크림 클렌저,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동국제약 마데카썬쿠션….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이 제품들은 2018년 TV 홈쇼핑 이미용 부문에서 인기 순위에 든 그야말로 ‘핫(Hot)’한 제품이다. 그런데 제품들을 살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화장품 연구개발 기업 씨아이티(대표 김재진)가 제조 생산한 제품이란 사실이다.


TV 홈쇼핑 ‘히트 제조기’ 명성 입증


화장품 시장의 최대 각축장이 된 TV 홈쇼핑 유통 채널에서 ‘히트 제조기’로 명성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씨아이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은 쉽게 확인된다. 그 중에서도 씨아이티의 기술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 바로 국내 최초 개발 특허를 소유한 일명 ‘디자인 쿠션’이다.


일반 쿠션과 다르게 디자인 쿠션은 두 가지 이상의 내용물을 동시에 충진해 다양하고 독특한 문양을 쿠션 위에 구현한다. 이러한 멀티 필링 기술은 현재까지 씨아이티만이 가진 독보적인 기술이다. 현재 TV 홈쇼핑에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이유리 쿠션’이 이러한 기술을 적용한 대표 제품이다.


2016년 선보인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도 론칭 6개월 만에 100억원 판매를 돌파, 모공 관리 제품으로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세계 15개국에 수출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색상과 함께 천연 오일을 함유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필 오프되는 ‘호일 필 오프 마스크’ 또한 캐나다 등 해외에 활발하게 수출하고 있으며 여러 국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참신하고 고객 지향적인 제품개발 성과


씨아이티는 2000년 회사를 창업했다. 단순한 화장품 제조 회사가 아닌 ‘화장품 연구개발 기업’으로서 참신하고 고객 지향적인 제품개발을 수행해오고 있다.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산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울에는 연구소와 영업사무소가 있다.


기초제품류, 메이크업제품류(베이스메이크업), 썬케어류, 마스크팩류, 헤어제품류 등을 비롯해 여성용세정제도 생산한다. 씨아이티(Cosmetic Institute of Technology)는 회사명에서 알 수 있듯 기술력을 최우선에 둔 전문적인 PL(Private Label) 회사로서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OEM(주문자상표제작), ODM(제조업자개발생산) 뿐 아니라 해외 유명 유통업체에 PB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해외 PB브랜드 개발을 통해 편견 없는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먼저 품질을 인정받고 이를 통해 역수출의 실적을 창출하고 있다.


과감한 투자로 글로벌 수준 품질 확보


이러한 배경에는 씨아이티의 완벽한 CGMP 시설이 한몫 한다. 미국 FDA 등 선진국의 규제기관들은 GMP 규정을 엄격히 적용하고 의약품의 수입 허가 시에 CGMP 또는 이에 준하는 규정(EU-GMP 등)에 따른 제조 관리를 필수적으로 요구하기 때문에 해외 유명 브랜드에 PB를 제공한다는 것만으로도 우수업체임을 입증하는 것이다.


이에 씨아이티는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보증한다. 식약처 CGMP 인증 뿐 아니라 ISO22716, ISO9001, ISO14001, ISO13485, OHSAS18001 등의 인증을 획득, 원료부터 출하까지 엄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사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설비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의료기기 GMP 인증도 받았다.


‘고객최우선’ 고객사와 신뢰로 함께 성장


김재진 대표는 “씨아이티는 기술제일주의와 고객 최우선주의라는 기본 경영방침을 통해 고객사와 최고의 제품으로 동반성장 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술제일주의와 함께 씨아이티가 중요한 가치로 삼는 또 한 가지는 고객 최우선주의다.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고객사와의 신뢰를 우선으로 고객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사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과 연구개발력으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 제조기업으로 올해도 한층 성장해 나갈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2019년 씨아이티의 전력질주는 이미 시작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