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썸 일일일팩’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서 호평
왕홍 홍보부스 방문 ‘뽑아쓰는 마스크팩’ 인기 실감
[CMN] 한솔교육(회장 변재용)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디썸(D.SOME)’ 일일일팩이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KOTRA)가 주최하는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Korea Brand& Entertainment Expo 2017)’ 참가를 성공리에 마쳤다.
7월 12~14일 3일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는 홍콩에 한류와 유망소비재, 서비스를 융합 홍보하는 행사로 총 227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디썸 일일일팩은 ‘하루 한번 뽑아쓰는 마스크팩’이라는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을 활용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대만 등 현지 바이어들과 전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 홍콩의 유명 파워블로거인 왕홍(網紅) 탐키키는 디썸 홍보부스 방문은 물론 직접 일일일팩을 체험하고 실시간 방송으로 제품을 소개해 홍콩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디썸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홍콩은 현재 아시아 뷰티 시장의 중심으로, 한국의 다양한 화장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의 화장품 뿐만 아니라 디썸 일일일팩의 우수성을 알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