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니 향수, ‘2017 FIFI 프래그런스 어워드’ 수상
특유의 컬러 그라데이션 디자인 호평 … 디자인 &패키지 부문 영예
[CMN 신대욱 기자] 명품 패션 브랜드 미쏘니와 향수 전문업체 유로이탈리아의 협업으로 첫선을 보인 향수 ‘미쏘니 오드뚜알렛’이 ‘2017 FiFi UK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디자인&패키지 부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FiFi 어워드는 향수계의 ‘오스카’로 불릴 정도로 권위있는 상이며 올해로 25회째를 맞았다. 미쏘니 향수는 특유의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컬러 코미네이션이 특징인 미쏘니 패션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용기 디자인으로 높게 평가받아 디자인&패키지 부문상을 받았다.
미쏘니 향수 본사 관계자는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요소”라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미쏘니 오드뚜알렛’은 자신감 넘치는 현대 여성을 위한 향수로 베네치아의 블로운글라스(BLOWNGLASS)에서 영감을 받아 갖가지 컬러들이 조화롭게 그라데이션된 아름다운 보틀 안에 생기 넘치고 발랄한 향을 담았다. 오렌지와 베리의 달콤한 탑노트와 프리지아, 로즈폴리아의 우아한 플로럴향이 가득한 하트노트가 조화를 이뤄 궁극적인 여성스러운 향을 나타낸다.
미쏘니 오드뚜알렛은 국내 신라면세점과 한화면세점을 비롯한 백화점내 미쏘니 부티크 매장과 NC백화점내 향수 매장, 롭스 등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