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패션 ‘미쏘니’, 여성 향수 국내 첫선

향수 전문기업 유로이탈리아와 협업, 화려한 보틀에 감각적 향 조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1-11 16:43: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심스인터내셔널이 명품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의 여성 향수를 국내 도입한다. 미쏘니 여성 향수는 향수 전문 기업인 유로 이탈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됐다.


미쏘니 브랜드는 특유의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컬러 콤비네이션이 특징이다. 이번 미쏘니 여성 향수도 브랜드 고유의 특징을 살려 화려한 컬러가 그라데이션된 아름다운 보틀로 디자인됐다.


미쏘니의 이번 향수는 자신감 넘치는 현대 여성을 위한 향수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유리공예(BLOWNGLASS)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컬러들이 조화롭게 그라데이션된 화려한 보틀 안에 생기 넘치고 발랄한 향을 담았다.


오렌지와 베리가 어우러진 달콤한 탑노트에 프리지아, 로즈폴리아의 우아한 플로럴향 가득한 하트노트가 조화를 이뤄 궁극적인 여성스러운 향을 완성한다. 프리지아, 피오니의 풍성한 플로럴한 향으로 밝게 빛나는 마음을 나타내며, 장미수의 향취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이와 대비되는 부드러운 시더우드 향의 베이스 노트가 따뜻하지만 본능적인 우아함을 느끼게 해준다.


새롭게 런칭한 미쏘니 제품은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드뚜알렛 30ml와 50ml, 100ml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