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에로스 뿌르팜므, 최고 여성향수 영예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서 소비자 선택 최고 여성향수 선정
[CMN 신대욱 기자] 베르사체의 여성향수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가 ‘2016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여성향수로 선정됐다.
뉴욕에서 열린 ‘2016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는 향수 부문의 오스카 시상식이라 불리며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신뢰가 높은 어워드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는 매혹적인 향과 우아한 보틀은 물론 모델 라라 스톤(Lara Stone)를 내세운 광고 컷에 이르기까지 베르사체의 궁극적인 파워와 매력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탑노트는 유혹적인 여성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레몬과 자스민이 어우러졌고 센슈얼하면서 부드러운 우디향으로 한층 더 고귀하게 느껴지도록 조합됐다. 이어지는 하트노트는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안겨주는 자스민, 벨벳의 부드러움을 느끼게 하는 작약 잎, 레몬이 플로럴 향의 조화를 극대화시켜 베르사체의 전통을 상기시킨다.
마지막으로 베이스노트는 센슈얼 우드, 크리미한 산달우드와 황홀한 머스크향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관능적인 조화를 이루며 강렬하고 고혹적인 향으로 다가온다.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는 오드퍼퓸 30ml와 50ml, 100ml로 구성됐고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