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 ‘마케팅 콘텐츠’ 발행 시작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친구에게 콘텐츠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4-04 16:42: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하시스(대표 황영호)는 최근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마케팅 콘텐츠 발행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전문 콘텐츠 제작팀을 운영하고 있는 하시스는 조직문화, 리더십, 전략, 위기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업 등 분야별 세계 트렌드 분석과 성공사례를 수집해 뷰티숍에서 즉시 적용,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국내 뷰티숍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뷰티숍 내 다양한 상황별 미용영어를 영어발음을 직접 들으면서 손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헤어짱 및 뷰티짱 고객관리프고르램 활용이 미숙한 뷰티숍들을 위해 바로 실행 가능한 활용팁도 제공하기로 했다.


제작된 콘텐츠는 하시스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포스트, 티스토리 등 채널에 게재되며, 하시스 옐로우 아이디 친구에게 주1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행된다.


하시스가 제공하는 마케팅 콘텐츠는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추가(http://plus.kakao.com/home/@hasys) 시 누구나 수신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