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어반 에코 와라타 시리즈’ CF 공개
7일 온에어...모델 샤이니의 호소력 강한 나레이션 공감 ‘백배’
[CMN 박일우 기자] 더샘(사장 김중천)은 샤이니의 ‘어반 에코 와라타 라인’ CF를 7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더샘의 ‘어반 에코 와라타’ CF는 새롭게 소개하는 글로벌 에코 성분인 와라타 꽃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분위기와 여성의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카피가 특별한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촉촉하고 탄탄한 샤이니의 피부와 호소력 강한 목소리의 나레이션이 30초 광고 내내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인다.
모델 샤이니는 촬영 당일 36도를 웃도는 찌는 듯한 폭염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어반 에코 와라타’는 시리즈 전 제품이 물 대신 청정 호주의 ‘와라타 추출물’로 100% 대체해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 미백 2중기능성 피부장벽강화 화장품이다.
특히 ‘어반 에코 와라타 에센스 로션’은 에센스 기능까지 담은 프리미엄 로션으로 치밀한 입자의 고보습 에센셜 포뮬라가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빠른 흡수와 당김 없이 편안한 보습보호막을 선사한다.
더샘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 CF는 TV뿐 아니라 더샘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