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헤어회사 ‘아리미노’ 한국 미용시장 진출
피토스토리, 고급 스타일링제 ‘피스(PEACE)’ 론칭
[CMN 심재영 기자]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일본의 전통있는 프로페셔널 헤어 회사 ‘아리미노(ARIMINO) 사’가 한국 미용시장에 진출한다.
아리미노는 일본 미용업계 최고의 스타일링 브랜드로 꼽히는 ‘피스(PEACE)’를 통해 일본의 섬세한 감성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을 한국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한국에서 새로운 감성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피스 스타일링을 한국에 유통하는 회사는 피토스토리. 피토스토리는 ‘러빙 프로페셔널’을 기본철학으로 지난해 프로페셔널 살롱 직판 유통을 위해 설립된 회사다.
아리미노가 한국 미용시장에 첫선을 보일 ‘피스(PEACE)’ 브랜드는 일본 특유의 섬세한 감성, 스타일 표현력, 고급 용기디자인까지 프로페셔널의 전문성을 강조한 스타일링 라인이다.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용기디자인, 스타일링제의 장점만을 조합한 특수성분 함유 등 디자이너들이 스타일링제를 선택하는 기준을 기본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사랑을 컨셉으로 한 하트 로고, 큐브 모양을 형상화한 용기, 칼라로 표현한 세팅력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사용했으며 향, 잔감없는 마무리감, 지속력, 광택, 세정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무스, 왁스, 폼왁스, 스프레이 등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들의 장정만을 통합한 특수 성분(크림필름)을 개발해 끈적임없는 세팅력, 지속력, 광택력, 트리트먼트력, 보습력까지 강화한 트리트먼트 스타일링 제품이다. 특수 크림필름이 모발 내부 영양성분을 공급하고 실키 왁스로 가볍게 코팅해 윤기를 표현하며 모발친화적이고 수분유지에 필요한 쿠파스 성분이 스타일을 딱딱하지 않게 지속시켜 준다.
판매처 피토스토리는 피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일본 아리미노사와 공동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DAB 헤어쇼(가미쇼보코리아 주최)에 부스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피스’를 미용인들에게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