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18차 완판 기록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페셜 케어 전문 브랜드 콤마나인(comma, nine)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혁신적인 모공 및 탄력 케어 제품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과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콤마나인은 2019년 설립 이후, 번거로운 가루형 석고팩을 간단한 시트형으로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은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모공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특허 성분 탄닌(Tannin)이 과잉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을 조여 피부 윤곽을 개선한다.
그리고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은 코와 나비존 전체를 관리하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 모공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나비존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고 저자극 필오프 방식으로 피부 손상 없이 각질과 노폐물 제거한다. 와이드 메쉬 시트는 코뿐만 아니라 나비존 전체를 커버해 확장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탄력 또한 강화해 관리를 돕는다.
더불어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콤마나인은 신제품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을 3,000원 배송비만으로 체험 가능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뛰어난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패키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재정비하고 집중 케어가 가능한 노즈팩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더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K-뷰티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