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발렌티노 뷰티가 새해를 축하하는 한정판 에디션 ‘퍼플 도즈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나나와 함께한 화보를 보그 코리아에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발렌티노 특유의 개성이 느껴지는 매트한 퍼플 옷을 입은 발렌티노 뷰티의 대표 립스틱 스파이크 발렌티노와 발렌티노 뷰티 베스트 셀러 고-쿠션 글로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나나는 발렌티노 뷰티 베스트 셀러인 ‘고-쿠션 글로우’를 활용해 맑고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선보였으며 발렌티노 뷰티 특유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매트한 퍼플 레더 옷을 입은 쿠션 디자인이 나나의 신비로운 매력과 어우러져 그녀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화보 속 나나의 메이크업 룩은 한정판 메탈릭 퍼플 패키지로 선보인 스파이크 발렌티노 립스틱의 세 가지 컬러, 로즈 브라운 ‘134R 쿠튀르 인 더 스트릿’, 로즈 핑크 ‘125R 로즈 윗 어 똔’, 플럼 로즈 ‘505R 노 룰즈 이즈 마이 룰’을 활용해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퍼플 도즈 에디션’은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스파이크 발렌티노 립스틱’과 ‘고-쿠션 글로우’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이다. ‘스파이크 발렌티노 립스틱’은 코튼 오일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제공하며, 132개의 골드 스터드로 장식된 마그네틱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고-쿠션 글로우’는 뛰어난 밀착력과 크림 포뮬라로 자연스러운 피부 글로우를 연출해주며, 퍼플 도즈 에디션에서는 LN2와 LA1 컬러 2가지 쉐이드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