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설을 맞아 초특가 할인전 ‘마데카 프라임몰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은 1월 16일부터 23일까지로,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인 ‘마데카 프라임몰’에서 진행된다.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몰’에서 사전입장권을 발급받은 고객에게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 대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뷰티 디바이스와 부스팅 앰플, 부스팅 크림, 부스팅 샷 젤, 마데카랩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최대 62% 할인가에 제공된다. 또한, 사전입장권 발급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3천원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 시 1만원의 적립금을 무제한으로 추가 제공한다.
한정 수량 100개를 초특가로 제공하는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더 마데카 크림’은 70%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하며, ‘마데카 랩 마스크’ 1박스는 9,900원, 마데카 프라임 화장품 5종 기초세트는 2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마데카 프라임몰 고객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을 맞아 초특가 할인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