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후드스킨’ 공식 론칭

틴에이저부터 20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뷰티 솔루션 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02 15:06: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틴에이저와 피부 컨디션에 민감한 20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스킨 케어 브랜드 ‘후드스킨(hood skin)’이 공식 론칭됐다.

“Put your hood on, Let your skin smile”이라는 뷰티 철학에 바탕을 둔 후드스킨은 매일 입어도 편안한 애착 후드처럼 소비자가 자신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돕는 피부 공감 솔루션을 제안하고 유니크한 성분과 차별화된 포뮬러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편안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왜 십대 피부와 트러블성 이십 대 피부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후드스킨은 10대와 20대의 피부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연구한 끝에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면서도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5중 시카와 200시간 발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독보적인 스킨케어 콤플렉스 시카 파이브(cica-5ive)를 완성했다.

또한, 살리실산 프리 포뮬러로 기존의 여드름 완화 제품에 사용되던 살리실산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지만 민감 피부나 어린 연령층에 자극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살리실산 대신 특허 받은 제주 당근잎 발효 추출물을 적용, 후드스킨만의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러한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후드스킨은 피부 진정, 유·수분 밸런스 조절, 그리고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두 가지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굿스코어 시카-파이브 밀키 모이스처 세럼’은 크리미한 텍스처에서 수분 에센스로 변하는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5중 시카 복합체와 고함량 판테놀(50,000ppm)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매치포인트 시카-파이브 리프레싱 클렌저’는 제주 당근잎 발효 추출물, 5중 시카와 복분자 추출물 성분으로 각질, 피지, 모공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며 살리실산 프리 포뮬러로 민감 피부에도 적합한 미산성 클렌저로 틴에이저와 20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후드스킨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는 단순한 피부 진정이 아니라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게 해주는 것이 핵심”이라며 “후드스킨은 바쁜 일상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그 누구보다 편안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살리실산 프리 포뮬러와 제주 당근잎 발효 추출물처럼 차별화된 성분을 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