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귤 비타C 토닝 클렌징 밤 트래블 키트’ 출시

구달, 3ml 실용적인 미니 사이즈 총 14개로 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8 16:22: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 토닝 클렌징 밤 트래블 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구달 청귤 비타C 토닝 클렌징 밤은 청귤 추출물(탄제린 추출물)과 비타민C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에 마치 비타민 팩을 한 것 같은 맑은 피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상큼한 청귤 샤벳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 각질까지 말끔하게 씻어내준다.

새롭게 출시된 ‘청귤 비타C 토닝 클렌징 밤 트래블 키트’는 3ml의 클렌징 밤 미니 사이즈 총 14개로 구성되었다. 휴대가 용이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외부에서도 쉽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지에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번거로운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세정력으로, 다른 세안 도구 없이 트래블 키트 하나만 챙기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편리함에 실제 면세 채널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여행객이 급증하는 연말연시에는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외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스테디셀러인 청귤 비타C토닝 클렌징 밤의 트래블 키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며 “제품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구달 제품과 함께 더욱 가볍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