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9월 ‘올영픽(Pick)’에 선정되어 올리브영에서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Pi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클리어 패드’,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토너’로 한 달 동안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달의 ‘어성초 히알루론‘ 라인은 뛰어난 수분 진정 효과로 건조한 환절기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지난 4월 구달만의 독자적인 아이스 크리스탈 프레스 공법을 적용해 리뉴얼 된 ‘어성초 히알루론 라인’은 아이스 어성초 추출물과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동시에 피부 진정&쿨링 케어가 가능하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과 민감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형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구달의 서브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먼작귀’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청귤 비타C 라인’도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선다.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33% 할인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구달X먼작귀 한정판 에디션’은 구달 베스트셀러 ‘청귤 라인’과 인기 캐릭터 ‘먼작귀’의 만남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고, 이후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먼작귀 파우치 3종, 왕 스티커, 미니백 등 귀여운 굿즈뿐 아니라 1+1 리필기획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