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F/W시즌을 맞아 ‘떡이당 컬렉션’을 출시했다.
페리페라 떡이당 컬렉션은 한국의 전통 간식 떡을 모티브로 가을 무드에 맞춰 가을 핑크 컬러감과 말랑쫀득함을 표현한 컬렉션으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오버 블러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구성돼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페리페라는 모델인 NCT도영과 정우의 24F/W 화보를 공개했다. NCT도영과 정우는 떡이당 컬렉션을 사용해 부드러운 앙금 찹쌀떡이 연상되는 가을 핑크 무드의 분위기 있는 화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페리페라 떡이당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지난 4월에 리뉴얼되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맞춤 제작한 듯 내 톤에 꼭 맞는 컬러만 알맞게 담아낸 아이 팔레트이다. 떡이당 컬렉션에 맞춰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여름 쿨톤 계열에 잘 어울리는 2컬러로 출시됐다.
부드럽게 생기를 확장해주는 오버 블러 틴트는 찹쌀떡 속 앙금같이 부드러운 소프티한 컬러감의 3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되었다. 더불어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촉촉함이 느껴지는 젤리 텍스처 제형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 외에도 페리페라 베스트셀러인 ‘브이 쉐딩’, ‘잉크 올 블랙 카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가 떡이당 컬렉션 기획 세트로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