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연남’ 리뉴얼…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다

2개 층 규모로 확장된 공간서 커스터마이징 등 브랜드 경험 강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19 오후 5:29: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쁘아가 19일(오늘) 플래그십 스토어 ‘에스쁘아 연남’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스쁘아는 매장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2개 층 규모로 확장하고, 고객 경험과 참여 중심의 공간 구성 및 콘텐츠 강화에 집중했다.

매장 내부는 뉴트럴 스킨 컬러를 다양한 소재로 믹스해 단조로움을 피하고, 브랜드의 키 컬러인 레드는 ‘빛’으로 재해석해 천장과 가구 틈에서 은은하게 새어 나오는 포인트로 활용, 매장 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1층에는 에스쁘아가 운영 중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올 프로덕트 존(All Product Zone)’을 마련했다. 온라인 단독 상품을 포함해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제품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오프라인 공간이다.

같은 층에 위치한 ‘커스텀 앤 플레이 존(Custom&Play Zone)’은 에스쁘아 연남의 핵심 콘텐츠로,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를 제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선택한 텍스처에 따라 제작 과정이 달라지며 파우더 타입의 경우 매트, 쉬머, 글리터 등 3가지 피니시로 구성한 총 65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고 이니셜 및 패턴 등 다양한 타정 디자인을 적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멀티 팔레트를 만들 수 있다.

밤(Balm) 타입을 선택할 경우 크리미 매트 벨벳 텍스처 또는 쉬어 글로우 텍스처 중 하나를 고른 뒤 원하는 컬러를 말하면,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조색하여 제공한다. 멀티 팔레트 케이스는 감각적인 미니 틴케이스 디자인으로 리뉴얼했으며, 추후 다양한 키링 디자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2만 원대 가격으로 체험 가능하다.

지하 1층에는 기존에 ‘피켓팅’을 유발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가 더욱 고도화했다. 대형 미러와 고급 체어 등이 비치되어 전문 메이크업 샵을 연상케 하는 ‘프로 메이크업 컨설팅 룸’에서 퍼스널 컨설팅과 퍼스널 레슨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퍼스널 컨설팅은 얼굴형과 이미지 분석을 기반으로 전문 아티스트가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약 60분간 1:1 맞춤 상담이 진행한다. 퍼스널 레슨은 고객의 실력에 맞춰 메이크업을 직접 배워보는 실습형 프로그램으로, 전문가의 집중 코칭을 통해 실질적인 메이크업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약 90분간 진행한다. 두 프로그램 모두 예약제로 운영하며, 참가자에게는 에스쁘아 제품으로 구성한 키트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2주간 구매 금액대별로 연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러쉬와 파우치, 커스텀&플레이 1회 체험권 등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커스텀&플레이 구매 시 체인 키링 증정과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