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7일 오후 6시 협회 세미나실에서 제1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이사진 8명과 위임장에 의거, 성원돼 안미려 회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시작됐다.
안미려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원진과 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뷰티 산업계의 흐름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 전문성을 더욱 키우며 더 나아가 국내 뷰티산업을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도록 회원 모두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안 회장은 또 “총회를 통해 지난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며 회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협회 발전을 이끄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4년도 사업실적과 수입, 지출 결산 승인의 건과 25년 사업계획, 수입, 지출 예산안 승인의 건이 만장일치로 가결됐고, 임원진으로 은광희, 이선재, 이기성 이사가 연임됐으며, 임기 만료로 이주아, 박수지 이사가 퇴임했다. 또한 안정려 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신규 이사로 이승아, 송지환 이사가 취임해 25년 협회의 새로운 운영진이 구성됐다.
이날 총회 참석자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카론바이오 씨쓰리플 러스안티옥시던트 샴푸 500ml(기능성 탈모 방지 샴푸)와 닥터오라클 터핀아크™ 터피네올 앰플 50ml가 증정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