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8 1층에 위치한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명동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에센허브의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 곳에서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를 비롯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키네프’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총 200여종의 아미코스메틱 주요 제품이 모두 전시돼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 유저들을 위한 휴식 공간,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월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브랜드 체험은 물론, 유저들에게 바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체험형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