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클렌징과 각질 제거, 수분 충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최상의 자연 성분을 엄선해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는 보습과 생기 케어 성분 등이 함유된 3 IN 1 멀티 클렌저로, 1회 사용만으로도 각질과 노폐물 딥 클렌징부터 수분 생기 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50만 번 이상 휘핑된 쫀득한 팩 투 폼 텍스처 속 섬세한 3종 클레이와 가시 대나무 줄기 가루를 함유하여,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또한, 정제수보다 풍부한 보습 유효 성분 함유로 팩을 한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간편하게 해주는 클렌저이다.
특히, 로즈마리잎오일, 순도 98% 글루타티온, 비타민C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은은한 로즈마리와 라벤더 아로마 향이 더해져 피부와 함께 하루의 피로까지 케어해 주는 리추얼 클렌저 제품이다. 한국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쌓이기 쉬운 만큼 올인원 클렌저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로즈마리잎과 라벤더가 함유된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한 에센허브의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를 통해 겨울철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