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랩클이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2024 화해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36만개의 제품, 880만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K뷰티 대표 시상식으로, 소비자 평가의 신뢰성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랩클 비건 미네랄 선스크린’은 4.56점의 평점으로 2024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크림/로션 부문 3위 및 2024년 상반기 비건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출시 9개월 만에 2관왕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은 4.64점의 평점으로 2024년 화해 뷰티 어워드 선스틱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랩클 관계자는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소비자의 진솔한 리뷰를 통해 인정받은 점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품질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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