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스킨 인핸서 메이크업 브랜드 ‘브루케시아(BROOKESIA)’가 지난달 25일 인플루언서 이나연과 진행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SNS(인스타그램 기준) 팔로워 91만명 이상을 보유한 이나연은 패션·뷰티 콘텐츠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로,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평소 스타일과 브루케시아의 제품이 높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방송 중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과 다양한 기획 세트 구성, 특별한 증정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였다. 특히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코듀로이 파우치와 선물 포장 패키지는 CJ온스타일 단독으로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브루케시아 마케팅 관계자는 “평소 다양한 제품 테스트를 거치며 까다롭게 제품을 엄선하기로 유명한 이나연씨와 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이 담긴 브루케시아만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