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의 대표 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이 ‘올리브영N 성수’를 포함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22일 오픈한 ‘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매장으로,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역량을 통해 엄선된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렌징 체험존에 수전 매대를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직접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을 체험할 기회를 마련했다.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자체 개발한 피부장벽 유사성분인 세라마이드 고함량 세라플렉스®(CERAPLEX®)를 적용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PEG(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면서도 피지 세정력은 높여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59.7%, 화이트헤드 57.5%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얼굴에 롤링 후 물을 묻히면 빠르게 유화되며, 자외선 차단제를 96.8% 세정하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지난 5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후 현재까지 리뷰 평점 5.0을 유지하며 뛰어난 품질력을 입증받고 있으며, 이번 매장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그 가치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리브영N 성수점 등 주요매장에 입점되었다. 특히, 패션과 뷰티 트렌드 성지인 서울 성수에서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대규모 혁신 매장 ‘올리브영N 성수’ 입점해 기쁘다”고 전했다.
아이레시피는 선진뷰티사이언스가 2021년 ODM·OEM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