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이넬화장품의 ‘입큰(IPKN)’이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큰의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는 지난 7월 런칭 이후부터 뷰티 유튜버를 중심으로 온라인 상 화제가 되며 초도물량 조기 소진이 될 만큼 인기와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게 됐다.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는 확실한 컬러 보정으로 환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며, 보색 원리를 적용해 피부 톤 고민에 맞춰 선택하는 일명 톤 큐레이팅 베이스다. 어두운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는 ‘아이시 블루’, 푸른 다크서클과 색소침착을 커버해 내추럴 톤 보정이 가능한 ‘소프트 레몬’ 등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입큰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출시 이후부터 뷰티 유튜버 추천 등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성사되었다”며 “입큰 브랜드가 그동안 쌓아온 베이스, 톤 코렉팅에 대한 뷰티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입큰의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외에도 이넬트리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를 35% 할인가로 판매하는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