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구찌뷰티 미학 완벽하게 구현”

새 글로벌 앰버서더 하니 첫 콘텐츠…MZ에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9 11:24: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구찌뷰티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출연한 SNS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하니는 지난 3월부터 구찌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영상이다. 하니는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거나 다이어리를 쓰는 등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 분방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니와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 줌터뷰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됐다. 하니는 구찌뷰티와의 첫 번째 화보 촬영 소감과 함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하니는 최애뷰티 제품으로 구찌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500 오달리 레드를 꼽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하니는 구찌뷰티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세련된 미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라면서 전세계 MZ세대의 뮤즈가 된 하니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