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의 인기, 올해 광군제서 더욱 빛났다!
더마펌, '광군제'서 13관왕 달성…235억 역대 최고 매출 기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22 18:31:40]
[CMN]
더마펌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주요 플랫폼 카테고리 랭킹 13
관왕을 기록,
총 235
억 원의 역대 최고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더마펌은 중국 뷰티 시장에서 K
대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도우인(
틱톡)
을 중심으로 참여한 더마펌은 다양한 제품이 주요 카테고리 랭킹 1
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제품 판매량,
인기,
재구매,
리뷰 등 순위에서 TOP 10
에 안착한 횟수만 21
번에 달하며,
무려 13
개 항목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성과는 중국 내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자체 R&D
기술력에 기반한 제품력과 더불어 현지화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더마펌은 이번 광군제에서 리쟈치,
순지엔 등 인기 왕홍 라이브 방송과 함께 도우인 더마펌 자체 채널에서 라이브쇼를 병행했다.
특히 자체 라이브 방송의 성과가 전년 대비 125%
성장해 도우인 채널의 매출 상승까지 견인하면서 높아진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줬다.
제품별 성과를 살펴보면,
△하이드라 클렌저 R4
페릴라 퍼플 △라보드 더마펌 선 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등 현지 스테디셀러의 인기가 돋보였다.
특히 하이드라 클렌저 R4
는 도우인 보습 클렌저 베스트셀러,
베스트 리뷰,
인기 순위 1
위는 물론 티몰 보습 클렌저 신제품 순위 1
위를 기록하며 두 플랫폼에서 고루 사랑받았다.
올 5
월 출시 후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성장세도 눈부셨다.
수딩 리페어 토너 R4
는 티몰 수입 오일 컨트롤 토너 재구매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합리적인 구성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토너와 에멀젼 2
종 세트는 티몰 수입 스킨케어 세트 판매 순위 및 베스트 리뷰 1
위에 올랐다.
설윤복 더마펌 상해 법인장(
부사장)
은 “
현재 중국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임에도 주요 플랫폼 내 각종 순위에서 상위권 석권과 역대 최고 매출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기쁘다”
라며, “
앞으로도 ‘
피부는 만들어진다’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 활동으로 더마펌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8
년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더마펌은 중국 시장에서만 2020
년부터 연평균 60%
대 성장세를 보이는 등 중국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